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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고충처리함 / 학대·인권침해처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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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학대 및 인권침해 접수절차 안내(2019년)
19-02-13 16:50 1,177회 0건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이용자 학대 및 인권침해 접수절차안내드립니다.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이용자분들은

이용하며 겪은 불편함, 어려움 등을 자유롭게

고충접수 해주시면 친절하게 응대해드리겠습니다.

 

1. 이용자 학대 및 인권침해 접수방법

구분

접수 방법

온라인

홈페이지

1.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양식/서식 -> 8. 이용자 학대 및 인권침해신청서 작성 후, 복지관 메일 발송

(gangbukwelfare@naver.com)

2.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주민소리함

오프

라인

주민

건의함

복지관 내부 각 층별 설치되어있는 주민건의함에 비치되어있는 고충신청서 작성하여 접수

1. 지하1층 경로식당 내부

2. 1층 입구

3. 2층 강당 출입문 옆

4. 3층 회의실 문 옆

5. 4층 프로그램실 문 옆

6. 5층 프로그램실 문 옆

*담당자 주2회 이상 확인

전화

02-984-5811~4 전화

내방

복지관 3층 사무실

주민

회의 등

주민 회의, 간담회 등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 제시

 

2. 이용자 학대 및 인권침해 처리 절차

단계별 절차

기한

접수자 안내

접수

당일

인권 침해내용 접수 후,

접수자에 문자 통보

 

 

이용자 인권보호 처리 위원회

소집/회의

접수 후,

3일 이내

-

 

 

이용자

인권보호 처리 수행

접수 후,

15일 이내

이용자

학대 및 침해내용 처리 결과 및 과정을

접수자 및 전체 이용자에게 전화, 면담, 게시판 등을 통해 공지

 

 

시설

운영위원회 보고

분기별

시설운영위원회

보고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내방 혹은 유선(02-984-5811~4)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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