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이용자 학대 및 인권침해 접수절차” 안내드립니다.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이용자분들은
이용하며 겪은 불편함, 어려움 등을 자유롭게
고충접수 해주시면 친절하게 응대해드리겠습니다.
1. 이용자 학대 및 인권침해 접수방법
구분 | 접수 방법 | |
온라인 | 홈페이지 | 1.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양식/서식 -> 8. 이용자 학대 및 인권침해신청서 작성 후, 복지관 메일 발송 (gangbukwelfare@naver.com) 2.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주민소리함 |
오프 라인
| 주민 건의함 | 복지관 내부 각 층별 설치되어있는 주민건의함에 비치되어있는 고충신청서 작성하여 접수 1. 지하1층 경로식당 내부 2. 1층 입구 3. 2층 강당 출입문 옆 4. 3층 회의실 문 옆 5. 4층 프로그램실 문 옆 6. 5층 프로그램실 문 옆 *담당자 주2회 이상 확인 |
전화 | 02-984-5811~4 전화 | |
내방 | 복지관 3층 사무실 | |
주민 회의 등 | 주민 회의, 간담회 등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 제시 |
2. 이용자 학대 및 인권침해 처리 절차
단계별 절차 | 기한 | 접수자 안내 |
접수 | 당일 | 인권 침해내용 접수 후, 접수자에 문자 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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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인권보호 처리 위원회 소집/회의 | 접수 후, 3일 이내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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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인권보호 처리 수행 | 접수 후, 15일 이내 | 이용자 학대 및 침해내용 처리 결과 및 과정을 접수자 및 전체 이용자에게 전화, 면담, 게시판 등을 통해 공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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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운영위원회 보고 | 분기별 | 시설운영위원회 보고 |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내방 혹은 유선(02-984-5811~4)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