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

언론보도

목록
[지역]제5회 강북구민 문화·체육한마당 개최
01-10-10 10:49 1,635회 0건
제5회 강북구민 문화·체육한마당 개최


강북구(구청장 張正植)는 오는 10월 27일(토) 오전 9시부터 강북구민운동장에서 구민 모두가 함께 어울려 화합과 단결을 꾀하고 우리모두가 하나라는 공동체 의식을 높이기 위하여 북한산축제 『강북구민 문화·체육한마당』을 개최한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이번 강북구민 문화·체육 한마당은 요즈음의 사회분위기를 반영하여 검소하고 내실 있는 문화·체육 행사로 낭비 없는 대회를 개최하면서도 구민 누구나 스스로 참여할 수 있는 강북구민의 문화·체육대화합 잔치로 마련할 계획이다.

강북구민 문화·체육한마당은 동별 대항으로 육상, 씨름, 줄다리기, 협동줄넘기, 5인6각, 족구 등이고 번외 경기로 구민대표와 구간부 대항 줄다리기 등 체육경기를 갖고 식전과 중간 휴식시간을 이용해 생활체조연합회 회원 1,000여명의 체조경연시범, 57사단 군악대의 군악대 퍼레드, 강북구태권도연합회 초청 시범단의 태권도 시범, 백운초등학교 시범단의 널뛰기 시범이 있으며, 체육경기를 마친 후에는 김치냉장고, TV, 자전거 등이 걸린 행운권 추첨 및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구민의 화합과 단결을 다지는 기회를 제공하여 줄 예정이다.

강북구의 하나된 모습으로 펼쳐질 『강북구민 문화·체육한마당』에 오셔서 함께 즐거움을 나누길 바란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Fixed headers - fullPage.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