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29일 화요일.
주민분들을 만나고자 전직원이 다시한번 뭉쳤습니다!
이번 주제는 응원캠페인 "행(복한) 하(루되세요)!" 로 진행되었습니다.
총 3조로 나누어서 진행된 이번 주민만나기. 2개 조는 대중교통(4호선 미아역, 강북04번 미아역 정류장, 삼양역, 롯데마트 앞 버스 정류장) 거점으로 인사 캠페인을 하였고, 1개 조는 복지관 근처 삼각산동의 상가 및 솔샘시장을 돌며 상인 및 주민분들께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복지관 리플렛과 홍보지, 그리고 미니 모금통을 나누었습니다.
짜잔~!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 지쳤을 주민분들을 위해 아이스 매실차를 준비하여 나누어 드렸으며,
복지관 리플렛을 받아가시는 주민분들께는 영양 간식을 드리며 "행복한 하루되세요" 상호 인사하였습니다.
대중교통을 기다리는 주민분들과, 마을버스 기사님께도 시원한 매실차를 나누며 인사하였습니다.
직원들이 먼저 웃으며 인사하니, 주민분들도 웃으며 화답하였습니다.
"더운데 고생 많아요~"
"구세군 복지관, 이름은 들어봤는데 어디있는줄은 잘 몰랐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프로그램 많이 하고 있네요~ 저도 참여 할만한 프로그램이 있을까요?"
롯데마트 앞에서도 열띈 인사 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 삼양역과 버스 정류장이 가까운 곳에서 진행되어 유동인구가 꽤 많았습니다.
열심 열심! 열심히 인사하고, 복지관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이렇게 상가에도 들어가서 주민분들에게 모금통도 나누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인사 드리며 복지관 홍보도 진행하고 모금통도 나누었답니다 :)
이번 전직원 주민만나기 또한 많은 주민분들의 참여와 관심으로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짧은 만남이었지만 주민분들께 행복한 기억으로 기억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문의 :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02)984-5811~4 (지역사회조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