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연일 지속되는 코로나19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두려움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 요즘,
모두 건강하게 잘 계신가요?
주민 분들을 찾아 만나 뵙고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일하는 직업인 우리 사회복지사들이지만..
혹시 모를 코로나19바이러스 전염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복지관 장기 휴관체제 돌입 후
올해 주민과 함께 만들어나갈 다양한 복지프로그램 개발과 내실을 강화하며, 유선상으로 생활상 건강과 안부를 여쭙고 있답니다.
그러던 중 반가운 소식이 들려 왔어요!
복지관과 2018년부터 인연을 맺은 후원 기관인 세기P&C의 연락!
아 ! 대한민국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2018년에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지역주민분들의 인생사진을 촬영해주는 전문 봉사를 진행해주셨답니다.
따르릉~!
세기P&C : 복지사님 잘 지내시죠? 코로나19 때문에 복지관 분위기도 많이 걱정되고 힘드시죠?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잘 지내시나요?
세기P&C : 네. 기존 후원 기관에 안부를 여쭙고 있었습니다. 저희가 약소하지만 복지관과 주민 분들의 힘을 나눌 수 있도록 마스크를 기부하고 싶어서요. 오늘 잠깐 방문해도 괜찮을까요?
전화내용 일부
복지관이나 기업이나 코로나19바이러스로 힘든 것은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럼에도 먼 길을 달려와 주셔서 정을 나누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합니다!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어르신과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합니다."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을 이어 가겠습니다!"
세기피앤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이태훈 팀장님
후원물품 전달식 사진 입니다 ↓ ↓ ↓
마스크를 구하기 힘든 요즘, 먼저 달려와주신 나눔 실천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일자: 2020년 2월 28일 (금)
장소: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내용: 마스크기부&나눔실천
후원받은 소정의 마스크는 배분 계획을 효율적으로 세워 지역사회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