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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고충처리 안내(2022년)
22-03-18 17:08 538회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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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자 고충처리 접수방법

구분

접수 방법

온라인

홈페이지

1.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양식/서식 ->
12번글. 
고충신청서 작성 후, 복지관 메일 발송 (gangbukwelfare@naver.com)

2.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주민소리함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검색창 '구세군강북종합사회복지관' -> 팔로우 -> DM으로 접수

오프

라인

주민

건의함

복지관 내부 각 층별 설치되어있는 주민건의함에 비치되어있는 고충신청서 작성하여 접수

1. 지하1층 -계단 옆

2. 1층 - 엘리베이터 옆

3. 2층 - 방과후 교실 옆

4. 3층 - 회의실 문 옆

5. 4층 - 미디어실 옆

6. 5층 - 상담실 문 옆

*담당자 주2회 이상 확인

전화

02)984-5811~4 (지역사회조직팀)

내방

복지관 3층 사무실

주민

회의 등

주민 회의, 간담회 등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 제시

 

2. 이용자 고충처리 절차​

단계별 절차

기한

접수자 안내

접수

당일

고충 접수 후,

접수자에 문자 통보

 

 

 

 

이용자 고충처리 위원회

소집/회의

접수 후,

3일 이내

-

 

 

 

 

이용자

고충처리 수행

접수 후,

15일 이내

이용자

고충처리 결과 및 과정을

접수자 및 전체 이용자에게 전화, 면담, 게시판 등을 통해 공지

 

 

 

 

시설

운영위원회 보고

분기별

시설운영위원회

보고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내방 혹은 유선(02-984-5811~4)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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